티스토리 뷰

728x90
 

[크라우드 웍스 추천인코드 = 비빔만두] PC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는 재택알바/부업 +

+추가 신규 회원 가입하고 추천인코드 입력시 500포인트 받을 수 있어요! 회원가입 > 로그인 > 라벨링 작업 > 추천인 이벤트 > "비빔만두" 입력 > 500포인트 적립 얼마 전 유튜브에서 우연히 알게 된

mommblog.tistory.com

[지난 이야기] https://mommblog.tistory.com/33

 

지난 9월 우연히 유튜브에서 크라우드웍스 컨텐츠를 보고 따라했던 크라우드웍스 부업이 벌써 3개월차가 됐다. 솔직히 최근 참여할만한 프로젝트도 적고, 회사일이 바빠서 참여도가 시들시들해지던 찰나 데이터라벨러 중급교육이 오픈됐다고 알림이 와서 다시금 초심으로 돌아가 의욕을 뿜뿜해봤다. 이번에도 교육비는 0원!!!

초급은 3~4일 만에 끝냈던거 같은데...이번엔 생각보다 오래걸렸다 ㅋㅋ;;(회사일이 바빴다2) 80%만 이수해도 수료증을 받을 수 있지만, 한 번 시작한 이상 80%로 마무리하는 건 찝찝하기도 하고 내 성격에 안맞기에 100% 이수해버렸다!(뿌뿌뿌뿌이~)

 

중급 과정 이수!! 중급까지 이수하면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더 늘거라는 기대와 아무래도 초급보다는 중급 타이틀이 멋있으니까 귀찮음을 이겨내고 꾸역꾸역 강의도 듣고 실습도 했던 것 같다. 은근 크라우드웍스 배지 모으는 재미도 있고 ㅋㅋ

 

본론으로 들어가서 수익 인증을 해보자면, 지난번에는 치킨값 정도 벌었었는데, 그 이후 3개월차 누적 포인트는 86,495원이다. 소소하긴 하지만 참여 시간을 고려했을 때 나쁘지 않다 ㅋㅋ(그리고 난 아직 실버...브실골을 벗어날 수 없는 운명인가봄 ㅠㅠㅠㅋㅋㅋ)

 

이번에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했던 프로젝트는 한국인 영어 발음 음성 녹음이었는데, 개인기 하나 없는 내가 본투비 가지고 있는 사투리 덕분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였다. ㅋㅋㅋ 사투리 스타일로 영어 녹음하는 프로젝트였는데 나름 재밌게 참여했고, 포인트도 많이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

 

지금까지 누적포인트를 합산하면, 111,495원! 지난번 수익은 이미 정산받아서 치킨 사먹었고, 이번 정산금은 소고기 사먹을 수 있는 수준이긴한데, 어디다 쓸지는 좀더 고민해봐야겠다.

 

지난 수익 인증글에도 썼지만 컴퓨터 앞에서 의미없이 보내는 시간을 작게나마 수익을 낼 수 있는 시간으로 바꿀 수 있어서 좋았고, 시간 낭비에 대한 현타(?)를 줄여줘서 스스로 조금 뿌듯함이 있었다.(셀프 칭찬칭찬 ㅋㅋ)

 

추가로 아직 신규 가입시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까 혹시나 새롭게 가입하실 분들은 추천인 코드 = 비빔만두 사용하셔서 500 포인트 받고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