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퍼즐게임을 좋아라하니까능 앱스토어에서 추천을 해준 게임인데, 뭔가 추억도 돋고 혹시나하는 기대로 다운을 받은 게임입니다.

 

게임명:Pokémon Shuffle Mobile

장르: 퍼즐

가격: 무료, 인앱구매

다운로드: 아이폰(링크), 안드로이드(링크)

내 평점: ★★☆☆☆

인게임 스크린샷: 

 

 

튜토리얼 중...낯선 누나가 설명을 해주네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지금봐도 귀여운 녀석들이군욥

 

 

 

바로 옆에 있는 포켓몬과 자리를 바꾸는게 아니라, 보드 어디에 있든 두 마리의 포켓몬을 선택해서 자리를 바꿀 수 있어요.

 

 

 

그래서 너무 쉬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해당 포켓몬을 잡을 수 있네요.

 

 

 

별루 잡고 싶진 않았지만...ㅋㅋ

 

 

 

오오 이상해씨

 

 

 

잡은 포켓몬으로 퍼즐이 구성되는 시스템인거 같으네요.

 

 

 

오오오오오 내 최애 포켓몬, 꼬부기!!!

 

 

 

역시 포켓몬은 상성이쥐!

 

 

 

땡그라니 귀엽귀도하지 ㅋㅋㅋ

 

 

 

꼬부기 가볍게 GET해주고

 

 

 

파이리까지 EZ~

 

 

 

구매할 의사가 1도 없었지만 들어가보라고 해서 들어가봤죱

 

 

 

엥? 모바일 게임에서 생전 처음보는 확인 절차가 있더라구요. 여기서 깨달았죠.

 

 

 

이 게임, 나를 위한 것이 아니구나...ㅋㅋㅋ 어쩐지 너무 쉽다했어...UI 구성이나 뭔가 느낌적인 느낌에서 메인 타겟이 꼬꼬마 친구인거 같았지만 여기서 확실히 느꼈네요;; 꼬꼬마 친구들이 멋도 모르고 구매하는 걸 방지하기 위한 일본 법적 가이드가 반영된 결과인듯 합니다ㅋㅋ

 

 

 

깐김에 몇 판은 더해보자 해서 하는데, 장애물도 나오고 레벨이 높아질수록 난이도는 높아지나봐요.

 

 

 

피카츈줄 알았더니 피츄였넴..ㅋㅋㅋ 암튼 요 녀석까지 GET하고 그만 끄고 말았습니다...;;;퍼즐앤드래곤 같은 퍼즐 액션 스타일의 게임인데, 난이도나 게임 컨셉 등을 고려했을 때 더 못하겠더군요...귀여운 스타일의 게임 좋아하는데, 귀여운 것과 유치한 것은 분명 차이가 있으니... 

 

🎶피카츄 라이퓨 파이리 꼬부기 버터플 야도란 피존투 또가스 🎵

728x90